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나경은 최근 근황 공개..결혼 후 방송 활동 안 하는 충격적인 이유 (+자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4. 14.

유재석, ♥나경은 최근 근황 공개..
결혼 후 방송 활동 안 하는 충격적인 이유 (+자녀)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유재석이 아내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나경은과 결혼 생활에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에 나경은의 근황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유재석이 직접 나경은이 결혼 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 이유를 언급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과 현실 결혼생활 고백 "늘 웃음만 있지는 않아"

유튜브 '뜬뜬'

지난 11월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여성 듀오 다비치 이해리와 강민경이 출연한 웹 예능 'mini 핑계고'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이해리에게 "결혼 1주년이 조금 넘었는데, 결혼하니 어떠냐"고 질문했습니다. 이해리는 지난해 7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습니다.

이해리는 "너무 좋다. 결혼을 강력하게 추천한다"며 "내 편이 생겨서 안정감이 들고, 웃기고 재밌다"고 답했습니다.

 

유재석은 "그렇다면 다행"이라고 반응했고, 이해리는 "오빠는 (결혼 생활이) 안 웃기냐"고 되물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내가 안 그렇다는 게 아니다. 저도 집에서 많이 웃는다"며 "나경은씨 때문에 많이 웃고, 저 때문에 나경은씨도 많이 웃는다"고 해명했습니다.

유튜브 '뜬뜬'

다만 "그렇다고 늘 웃음만 있는 건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해리는 유재석이 여러 방송을 열심히 하는 것과 관련해 "오빠는 일과 결혼했냐"고도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유재석은 "결혼은 나경은씨와 했다"며 "일과 결혼한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해리는 거듭 "갑자기 일을 못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습니다.

유재석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지 않냐. 그래서 '그냥 지금 최선을 다하자'고 생각한다. 그래야 갑작스러운 일이 닥쳐도 '내가 그때 그럴걸'이라는 후회를 안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무한도전이 이어준 사랑'.. 유재석♥나경은 첫 만남 재조명

MBC

이렇게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유재석은 2008년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첫 만남을 통해 인연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06년 당시 유재석은 MC였고 나경은은 ‘퀴즈의 달인’ 코너에서 ‘마봉춘’ 별칭으로 목소리만 출연했습니다.

 

당시 방송 중 마봉춘은 “유재석에게만 마음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사이를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MBC

그리고 지난 2006년 11월 유재석은 결국 나경은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해 이때부터 공식 커플 반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공식 커플이 됐지만 방송 중 전혀 언급하지 않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혹을 품는 팬들이 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유재석은 2007년 ‘무한도전’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항상 믿어주는 그분께 감사하다”고 말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유재석과 나경은 커플은 2008년 7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어느 스타들의 결혼식보다 대중의 관심이 컸던 두 사람의 결혼식. 이날 결혼식 하객으로만 1000여명 가까이 참석했습니다.

 

결혼 후 '나경은' 방송 활동 안 하는 충격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결혼과 동시에 나경은은 방송에서 활동 소식이 끊겼고 팬들은 나경은이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품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2022년 방송된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에서 직접 아내 나경은이 방송활동을 쉬고 있는 이유와 그의 근황에 관해 밝혔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행운의 나무를 찾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유재석은 미션 과정에서 행운의 나무까지 함께 할 NPC를 선택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에 댓글 창에는 ‘나경은 님 나오시나요?’, ‘부부 동반 산악회’ 등 유재석의 아내인 나경은을 언급하는 멘트가 쏟아졌습니다. 유재석은 갑작스럽게 듣게 된 아내의 이름에 순간적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MBC

하지만 유재석은 이내 표정을 가다듬더니 “나경은 씨는 안 나온다”라며 단호하게 말을 잘랐습니다. 이에 시청자들은 그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며 질문 폭탄을 던졌습니다.

그러자 유재석은 이내 “나경은 씨가 ‘내가 방송하는 순간 오빠는 끝나’라고 늘 얘기한다”라며 자기 라이벌을 만들지 않겠다는 결심을 드러내 폭소를 터뜨리게 했습니다.

 

주변 지인들, "두 사람 여전히 금실 좋아"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나경은은 실제로 유재석과 결혼한 뒤 첫아들인 지호 군을 출산하고 2012년에 육아 휴직을 냈는데, 1년 뒤인 2013년 결국 사직서를 제출한 뒤에는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고 있어 남편인 유재석과 동료 아나운서들을 통해서만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함께 방송에 모습을 비추진 않지만, 주변의 증언에 의하면 결혼한 지 오래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금실이 좋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유재석과 오랫동안 방송 활동을 같이한 런닝맨 멤버들에 따르면 유재석은 방송이 끝나고 회식할 때도 맛있는 걸 먹으면 아내 몫을 챙기고, 방송으로 여행을 갈 때면 “경은아 나 출발하기 전이야”라고 스윗하게 말한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집에서도 스윗하시구나 역시 유느님”, “유재석과 결혼하면 일 안해도 되지”, "육아에 전념하시느라 출연 못하시는듯", "서로 되게 잘하나보네", “그래도 나경은 아나운서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고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습니다.